지금 성형한 친구들의 고급성형정보,
실시간으로 받아보려면?

afoter symbol

로그인해주세요

성형후기

성형후기

글쓰기

인기키워드

성형리얼리뷰, 성형리얼후기 - 에포터

검색결과 784개

안면윤곽

코성형 윤곽수술

24일날 윤곽수술 ( 긴곡선사각턱 , 심부볼제거 , 이중턱지방흡입 ) 코수술 ( 실리콘 귀연골 비중격 자각늑연골 콧볼축소 ) 수술해요 ! 그동안 필러나 보톡스 같은거만 해보

도움돼요 2개 댓글 6개

눈성형

눈밑지 봐주세요

눈밑지 9일차여요 왼쪽눈만 주름같이 선이 잇는데요. 이거 없어지나요? 살짝 패여 보이기도 하고ᆢ 병원에선 좀 기다려보라고 하는데 , 눈밑지방 살짝 튀어나와서 재배치만 한거거

1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2020-02-21
눈성형

상안검 수술2일째

다른 아무 트임없이 절개만 햇어요 원래 아웃라인의 쌍거풀이 잇엇지만 짝짝이 에 또 나이가 40대 중반에 접어드니 눈꺼풀이 많이 쳐져서 보기도 싫고 해서 맘먹고 한 수술..기

3

도움돼요 2개 댓글 1개

눈성형

라인이 끊어져 있어요 어떡하죠

1월 13일날 수술하고 나서도 살짝 엇갈려 있는 느낌이 나긴 했는데 붓기가 빠지면 빠질수록 완전히 끊겨있어요.. 붓기때문인줄 알고 시간이 지나면 빠질줄 알았는데 1달이 지나

2

도움돼요 2개 댓글 5개

눈성형

뒤쪽 이중라인ㅠㅠ

원래 속쌍이 있었는데 오늘 실밥풀고나니까 라인이 하나 더 있는데... 이거 붓기 다 빠지면 없어지나요??

1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코성형

코재수술+이중턱지방흡입근육묶기

2020/02/17 : 저는 코수술만3번째에요 항상 수술하고 나서 붓기 가라 앉으면 끝이 뭉툭하게 빠져서너무 맘에 안들고 스트레스 받다가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여기

4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제 쌍커풀어디로갔나요? ㅠㅠ 미치겠네요ㅠ

쌍커풀수술했어요!!! 매몰. 지방제거.눈교.윗트임. 이렇게하면 짝눈교정도 된다하더라구요.  상담할때 전 절개를 생각했는데 매몰로도 가능하시다고 하더라구요 제눈은  쌍커풀하면

2

도움돼요 1개 댓글 11개

2020-02-19
눈성형

매몰 6개월후기

이제 6갤넘엇다리~ 붓기가 없어서 넘나조타리 딱 이 상태면 조켓다리~ 수술 전 사진도 올린다리~ 난 매몰만 햇다리 눈매교정도 해야한다 햇는데 안햇다리 앞틤 하고싶다리 ㅠ.ㅠ

2

도움돼요 2개 댓글 6개

자유톡

오늘 정말 너무 춥다 산책도 못나가겠어 

이런 날 밖에 걸으면 붓기 잘빠질까.... ?  너무 추워도 안된다구 했던거같은데 ㅠㅠ 후.. 붓기 빼려고 산책갈라 했는데 너무 추워서 못나가겠네유.. 수술하신 분들 다들

도움돼요 2개 댓글 4개

2020-02-18
눈성형

낼모래 수술이네요 두근두근두근

하 넘 떨리는데 안 떨리는 이 기분(?) 초고속으로 쌍수할까->해야지->병원리스트내고 상담받고 예약까지 끝내서 그런걸까요.... 일단 챙길거 리스트...!!!!! 빼먹은

도움돼요 2개 댓글 6개

눈성형

🥺 눈매교정 부분절개 앞트임 10일차 🥺

드디어 10일차가 도ㅔㅆ어요 ㅠㅠ 슬슬 적응이 되가네욤 붓기 많이 빠진게 보여서 행복하답니당 ㅜㅜㅜ 화장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4

도움돼요 3개 댓글 14개

2020-02-17
눈성형

남자 비절개눈매+윗트임

 병원에선 마취가 덜풀려서 거울을 집에 와서야 제대로 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불편한 점은 일단 통증도 없고 멍이랑 붓기도 생각보다는 적은데 완쪽 눈이 쫌

2

도움돼요 1개 댓글 5개

2020-02-17
눈성형

절개 눈매교정 16일차

1일에 눈매교정을 하고 벌써 16일차가 되었어요! 성형은 할 때도 걱정이지만 하고나서 경과가 더 크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 얇게라도 눈 위쪽에 쌍커풀이 있

1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부분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6일차 🤫

눈이 너무 매서워 보여요 ㅠㅠ 괜찮을 까요 붓기 더 빠지면

1

도움돼요 0개 댓글 2개

2020-02-14
눈성형

눈 위가 너무 뚱뚱해요 ㅜㅜ

눈 위에 지방 붓기 일까요.. 지방 안빼주신걸까요ㅠㅜ 지방일까봐 걱정되요ㅠㅠ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쌍수5일차붓찌사용해도될까요?

쌍수5일차. 매몰.지방제거.눈교.윗트임 실밥아직안뽑았어요. 붓찌 지금 사용해도될까요? 붓찌가 붓기제거에 좋다해서 구매했는데 지금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혹시 쌍커풀 풀리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눈좀 봐주세요

절개 쌍수 어제 했어요 눈붓기가 어제보다 2배로 붓네요ㅠ 눈앞머리 동그란거 저게 뭘까요? 염증인지,실밥이 풀린건지 ㅠ

2

도움돼요 1개 댓글 1개

2020-02-13
코성형

코끝연골묶기 일주일됐는데 어떤지 봐주세욤 XD

분명 사진 찍었을 때는 어 별론데..? 싶었는데 블러처리하고 다 가려놓으니까 예뻐보이는 건... 코 빼고 이목구가 다 문제라는 걸까요..? ;( 아직 콧등에 멍도 있구 건들

3

도움돼요 1개 댓글 8개

2020-02-13
눈성형

눈교 앞트 절개 10일차

붓기는 하루하루 사그라드는 게 보이는데 짝짝이 자꾸 걱정되긴 하네요.. 원장님도 언급하셨어서 왠지 좀 신경쓰여요 ㅠㅠ 눈 뜨는 연습 넘 힘들어여 눈에 힘이 들어가다보니까

1

도움돼요 1개 댓글 4개

2020-02-10
눈성형

눈매교정 9일차

2월 1일에 절개 눈매교정 하고 오늘 9일차 되었는데 붓기가 더 빠져야 검정 눈동자가 보이는 정도가 넓어질까요...?  눈을 크게 뜨면 이마 쓰기 전에 눈만 떠지기는 하는데

도움돼요 0개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