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성형한 친구들의 고급성형정보,
실시간으로 받아보려면?

afoter symbol

로그인해주세요

성형후기

검색결과 28개

2019-12-02

(찐후기) 성형 어플로 정보 찾는 언니들 컴온!

안뇽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저 처음 보는 예비 쌍수 준비생 언니들 찐후기 가져왔으니 믿고 읽으셔도 돼요 댓글에 병원정보 알려달라는 분들이 계셔서 대략적으로 정리했으니

2

조회 517명 공감 8개 댓글 30개

2019-11-28

다들 그러시나요?

코수술하고 이마,입술 필러맞고 지내는데요.. 뭔가 계속 손대고싶어지는 경향이 있는것같아서요 윤곽도 하고싶고 눈도 하고싶고... 스노우,유라이크같은 카메라 뷰티어플로 설정한

조회 100명 공감 4개 댓글 5개

윤곽 병원 리스트 봐주실분...

제인생에 가장 중요한 수술이여서요ㅠㅠ ㅂㅌ이 가격이 참 좋은데 왜 후기가 없을까요 ㄹㅁㅊ도 유면한가요?? 사후관리 잘해주는 곳 없을까욜 부작용이 너무 무서워요

조회 82명 공감 2개 댓글 5개

2019-11-21

언니들 윤곽하고 실리프팅 할까말까 고민중인데요

윤곽하고 그렇게 볼쳐짐 없이 살다가요 윤곽때문은 아닌거같고 나이들어서 점점 탄력잃어서 피부가 쳐지는 기분이에요.. 주변에 실리프팅한거 볼때마다 효과 짱짱하게 리프팅된거보면

조회 81명 공감 2개 댓글 5개

2019-09-24

열심히 윤곽병원 눈팅 해서 리스트 골라봤습니다! 

1.ㄷㅋㅍ  2.ㄱㅀ 3.ㅈㅇ 4.ㅁㅇㄷㅇ 제 직업이 헬스트레이너입니다. 살을 빼면 뺄수록 얼굴 형이 도드라져요 ㅠㅠ 이건 정말 수술이 답인 듯해서 알아봤는데 괜찮나요?

조회 200명 공감 1개 댓글 6개

2019-09-15

안면윤곽 광대 사각 해보신분 할생각있는분 같이 공유해요!!!

저는 9일 9일날 다카포치과를 다녀온 왔거든 16일 메이드 영  .바노바기.갸름한 3군데 상담 올려구요

조회 168명 공감 1개 댓글 2개

2019-08-05

윤곽 턱끝

입 안 실밥 언제 푸나요??ㅜㅜ 녹는 거라는데 다 녹지 않는 거라 불편하지 않게 제거한다고 하신 분도 봤는데 이거 때문에 입술도 붓고 피맛도 돌아서요.. 잇몸도 너무 아파서

조회 80명 공감 1개 댓글 3개

2019-07-16

안면윤곽

광대축소술했는데요... 시간 지나면 자리 잘 잡힐까용? 여기서 안면윤곽이 어떻게 바뀌나용? ㅎㅎ 코 수술도 같이 했어요...

1

조회 441명 공감 0개 댓글 8개

2019-06-09

저랑 뷰티공유하시면서 친하게지내요!!(많은시술경험유)><

음 쌍수를 시작으로 안검하수 재수술에 코 사각턱.미간보톡스 턱필러 이마필러 눈밑꺼짐필러 종아리필러 슈링크 윤곽주사 캔디트임 허엉무지흡 야금야금 마니해서 마니이뻐지긴했네염

조회 282명 공감 1개 댓글 10개

2019-05-24

10시 수술 마치고 나왔어요 회복실~

진심으로 코 하나도 안 아픔 윤곽도 해야되는데 이렇게 안아플줄 알았으면 같이할걸그랬네요

1

조회 505명 공감 1개 댓글 2개

2019-04-29

윤곽3종하고 죽먹는중. 앞으로 호박죽 말고 홍게죽합시다

아픈데 개마시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조회 205명 공감 2개 댓글 11개

2019-04-05

윤곽2종 패임.비대칭 부작용문의요ㅠ

윤곽2종했어요 앞턱에 힘주면 한쪽이 저렇게 구멍처럼 파여 들어가고 턱양쪽 균형도 맞지않고  왼쪽이 더파이고 올라가있어요. 입꼬리도 왼쪽이 더 올라가있고요   병원측

2

조회 441명 공감 0개 댓글 8개

2019-04-05

윤곽 한달 넘어서 이제 5주차 다되가요 자랑해야지 대박효과

각진 얼굴이 둥글둥글해지고! 윤곽하고 음식을 편하게 먹질 못하니까 살도 빠지고! 행복해용 크크크 어떤가요 정면 측면 효과 괜찮아여? 한살이라도 어릴때 할 걸 그랬어요

3

조회 496명 공감 1개 댓글 7개

2019-03-25

윤곽수술후 효과미비

지금5일찬디 거울을 보면 광대축소를 햇음에도불구하고 울퉁불퉁한거같어요ㅠㅠㅠ이거 붓기인가요 아니면 덜잘린건가요..?

조회 266명 공감 0개 댓글 10개

2019-03-21

윤곽 3종 3주째

붓기랑 멍이 얼굴 밑으로 내려오는 중입니다. 목에 노란멍이 보이시는지ㅜ.ㅜ...ㅜ... 감각도 특히 광대는 괜찮은데 턱쪽이 약간 무뎌요. 돌아오겠죠? 원래 윤곽하고 3주차

2

조회 444명 공감 3개 댓글 4개

2019-03-11

안면윤괃 하신분들

혹시 대리는 어떻데 찾아내나요?ㅠㅠ 제가 얼마전에 눈코하고 다다음주에 윤곽할예정인데 원래 1인원장이엇던거같은데 오늘가서 들어가보니까 두명이 더 늘어잇더라구요..? ㅍㄹㄷ

조회 237명 공감 1개 댓글 3개

2019-03-06

윤곽 3종했어요. 일주일차에요 ㅠㅠ 하....

땡김이 잠깐 풀렀을때 찍어봤습니다 흐어.. 얼굴이 완전 뚠뚜니가 되버렸어요. 윤곽자체가 부드러워진건 느껴지는데 붓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붓기가 점점 밑으로 내려오고

3

조회 425명 공감 4개 댓글 7개

2019-03-02

윤곽3종 5일차에요.. 증상좀 봐주세요

눈밑지방재배치+지방흡입+눈매교정+윤곽3종 해서 붓기가 많이 심한가봐요 ㅠ 땡김이 하루종일 하니까 아랫입술이 위로 들쳐져서 다 트고 아프네요.. 지금 증상이 붓기도 붓기인

조회 281명 공감 3개 댓글 3개

2019-02-26

눈 붓기

재수술(라인 낮춤+눈매교정+눈지방재배치)한지 거의 10달이 다되어 가네요 첫 수술 눈을 완전 망쳐놔서 여러군데 상담받았었는데 다들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첫번째에 붓기만

1

조회 358명 공감 5개 댓글 12개

2019-02-26

오늘 부목떼고 왔어요!

지옥같던 7일이 드디어 끝났어요ㅠㅠ!!!! 원래 코가 윤곽이 안잡혀있고 퍼져있어서 마늘코? 처럼 모양 잡힌 코가 넘 갖고 싶었어요ㅠㅠ 인중이 좀 길어지긴 했지만 훨씬 나아

4

조회 482명 공감 7개 댓글 10개